우리 회사의 최우선 순위는 직원들입니다. 왜냐면 직원들이야말로 회사의 열정을 고객에게 전달할 책임을 지는 사람들이니까요. 그 다음 두 번째 우선순위는 고객만족입니다
우리 회사의 최우선 순위는 직원들입니다.
왜냐면 직원들이야말로
회사의 열정을 고객에게 전달할 책임을 지는 사람들이니까요.
그 다음 두 번째 우선순위는 고객만족입니다.
이 두 목표가 먼저 이뤄져야만
주주들에게 장기적인 이익을 안겨줄 수 있지요.
-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회장
우리 회사의 최우선 순위는 직원들입니다.
왜냐면 직원들이야말로
회사의 열정을 고객에게 전달할 책임을 지는 사람들이니까요.
그 다음 두 번째 우선순위는 고객만족입니다.
이 두 목표가 먼저 이뤄져야만
주주들에게 장기적인 이익을 안겨줄 수 있지요.
-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회장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