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9%의 고객만족은 불충분하다. 그렇지 않으면 언젠가 나타날 100% 고객만족 기업에 고객을 빼앗긴다. 고객은 2등 기업에겐 결코 애정을 베풀지 않는다.
99%의 고객만족은 불충분하다.
그렇지 않으면 언젠가 나타날 100% 고객만족 기업에 고객을 빼앗긴다.
고객은 2등 기업에겐 결코 애정을 베풀지 않는다.
- 페덱스 CEO 프레드릭 스미스
99%의 고객만족은 불충분하다.
그렇지 않으면 언젠가 나타날 100% 고객만족 기업에 고객을 빼앗긴다.
고객은 2등 기업에겐 결코 애정을 베풀지 않는다.
- 페덱스 CEO 프레드릭 스미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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