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으로부터 불평을 들으면 귀중한 것을 받는 것처럼 기뻐할 수 있도록 불평이 곧 선물이라는 개념을 당연하게 생각할 수 있어야 한다. 선물을 받을 때처럼 받자마자 고마워해야 한다.
고객으로부터 불평을 들으면
귀중한 것을 받는 것처럼 기뻐할 수 있도록
불평이 곧 선물이라는 개념을 당연하게 생각할 수 있어야 한다.
선물을 받을 때처럼 받자마자 고마워해야 한다.
- Janelle M. Barlow, TMI사 회장
고객으로부터 불평을 들으면
귀중한 것을 받는 것처럼 기뻐할 수 있도록
불평이 곧 선물이라는 개념을 당연하게 생각할 수 있어야 한다.
선물을 받을 때처럼 받자마자 고마워해야 한다.
- Janelle M. Barlow, TMI사 회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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